본문 바로가기
제제제의 한드

철인왕후 등장인물 및 1-2회 리뷰 믿고보는배우 신혜선

JEJEJE 2020. 12. 18.
반응형

티비엔 토일드라마
본방 어려워서 난 티빙으로 본다!

지난 주말 방송하기 전부터 예고편만 봐도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기대하고 봄
중드 태자비승직기 리메이크
(하지만 작가가 혐한발언을 해서 문제됨)

철인왕후의 등장인물

철종,김소용,순원왕후,김좌근....
믿고보는 신혜선
사랑의불시착으로 완전 이미지 바뀐 김정현
배종옥님과 김태우님은 말이 필요없지
설인아 나오는 드라마는 처음 보는데 예쁘다...

철종의 가계도

철인왕후 1회~2회 줄거리

철인왕후의 시작은 최연소 청와대 쉐프 장동환

대사님의 생선요리엔 가시를 조심하라고 듣지만...
식사에서 낚시바늘이 나오고 만다
음모에 도망자가 된 장동환

형사들을 피해 도망치다가 난간에서 떨어져 수영장에 빠지게 되고
한 여인과 키스를 하게 되었는데 ....

일어나보니 여자
그것도 조선시대

본인의 것도 사라진걸 알게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씨마마라 불리는 이 여인은 호수에 빠져 기억을 잃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똑같이 하러 그 호수로 감 ㅋㅋ

냅다 날아올라 빠졌으나.....

대왕대비의 명으로 궁 안의 호수에 물을 다 빼버림...ㅋㅋㅋㅋ

홍연과 상궁
조연이지만 빛을 바란다 ㅋㅋㅋㅋ

강화도령이라 불리던 철종

그리고 안동김씨 순원왕후

후궁으로 책봉된 조화진
조씨인걸 보아 귀인 조씨일까 싶다.

어떻게든 돌아가고자 하는 마음에 물만 보이면 얼굴을 박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어쩌다보니 혼례를 치르고 중전이 됨

풍양조씨 신정왕후
드라마에서 설정을 잘못해서 역사 왜곡 및 풍양조씨 종친회에서 소송한다고 했었던 것 같다...

이 부분도 보면서 뜨헉 했었는데 .....
역시 문제가 되었던 장면....

조화진은 후궁책봉을 받았다

조선시대 리프팅
대왕대비 젊음의 비결!

궁이 답답했던 중전은 남장하고 궁 밖으로 나가 기방에서 노는데....

술에취해 방을 잘못 찾아 들어가게 되고
거기엔 철종과 일행들이 비밀얘기를 하고 있었다
이들은 중전이 남장까지 하고 쫓아와 얘기를 들은 걸로 오해하고 따라가 칼을 겨누게 된다

여기까지가 1-2회
첫 주 방송분!
남자 쉐프가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해서 중전이 됨
그리고 다시 돌어오려고 노력했지만 안됨
그러다 우연치않게 비밀얘기 듣고 목숨을 잃을 상황에 처해짐
내용은 세줄인데 이런저런 이슈들이 한주동안 많았다
그래도 이번 주말 철인왕후가 기대되는 1인
마지막회까지 2회씩 몰아서 볼 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