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제제의 일드

일드리메이크 나의위험한아내 등장인물 비교

JEJEJE 2020. 10. 25.
반응형

일드 나의 위험한 아내

남편 역의 이토 히데아키
아내 역의 기무라요시노
남편의 애인 역 아이부사키

호화생활을 하는 금슬 좋아보이는 부부이지만...
남편은 애인과 아내를 죽일 계획을 짜는 남자이다.
하지만 아내가 납치를 당하게 되고.....이 일이 아내의 자작극임을 알게 된다.
그래도 정신못차리는 남편
애인과 돈을 훔쳐 달아나려고 하는데 ....
속고 속이는 이야기
참해 보였지만 치밀하고 계획적인 아내
정말 재미있었던 일드
기무라 요시노가 좋아서 봤던 일드였는데 대성공!

이토 히데아키
기무라 요시노
아이부 사키


 

일드 나의 위험한 아내 재미있게 봤는데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

아내 역의 김정은 (심재경)
남편 역의 최원영 (김윤철)
애인 역의 최유화 (진선미)

우리나라에서는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지고 전개될 것인가.
지인들과 1-2회 함께 봤는데 다들 정주행을 결심했던 드라마
다들 연기를 너무 잘해서 더 꿀잼일 것 같다.

 

 일드랑 한드 비교해서 보기
나의 위험한 아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