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제제의 한드

아이유,이준기 주연_달의연인 보보경심려 (ft.중드리메이크)

JEJEJE 2020. 7. 15.
반응형

3일간 열심히 본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요즘 챙겨볼 드라마들이 너무 많다 (우리나라 드라마 너무 잘 만들어!)

하지만 내가 갖은 건 시간 뿐! 예전 드라마도 찾아내서 여유롭게 정주행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

 

요 3일 간은 보보경심 려에 집중해 있었다. 예전에 중국드라마 보보경심을 보고 참 재미있게 보면서도 먹먹하게 봤는데...이번엔 한국의 아이유이준기의 달의연인 보보경심려를 보았다.

 

먼저 예전에 봤던 중국드라마 보보경심려는 청나라 강희제시대였다.

중국의 보보경심은 주인공이 남자친구와 싸우다가 차사고를 당해서 청나라로 타임슬립을 하는데 그때 타임슬립한 집이 강의제의 8번째 아들 팔패륵의 집이었다. 그 집에서 살면서 어쩌다가 황궁으로 들어가게 되고 황자들과 엮이면서 드라마가 아주 재미있어 지는데... 그 내용이 한국의 보보경심 려의 바탕이 되었다.

 

드라마 상에서 안타까운 사랑을 보여주었던 이 배우 둘은 실제 부부가 되었다.

류시시♡오기륭

여기까지가 중국 보보경심에 나오는 주인공들 이었다 .역시 비주얼은 한국이 최고인 것 같은 나의 느낌

 

한국의 달의연인 보보경심려는 개기일식이 있던 날 여주가 물에 빠진 아이를 구해 주다가 고려시대로 타임슬립을 하게 된다. 고려시대 중 왕건의 시대이다. 왕건... 예전 사극드라마 봤던 기억이 나는데...발해,신라,후백제를 통일한 왕건..

이 시대로 타임슬립을 하다니 솔직히 조선시대는 좀 알지만 고려시대는 쉽지 않다 ^^;;

 

황자들의 목욕탕 뭐 비슷한 곳에서 눈을 뜨는데....

 

고려시대로 가니 이름은 해수라 불린다. 그 육촌언니로 나오는 박시은배우님

 

박시은의 남편 8황자 왕욱 처제인 해수와 썸을 탄다 ^^;;;

 

황태자 무

외가가 미천하니 그 자리를 탐하는 자가 많다

이 사람은 고려의 2대 왕 혜종이다. 그 자리를 탐하는 자가 많아 왕을 2년 밖에 하지 못했다.

셋째아들 요

어머니는 충주유씨 황후로 호족 중 강력한 힘을 갖고 있다. 그래서 드라마에서도 캐릭터가 힘이 있다.

이 사람은 고려의 3대 왕 정중이다. 재위기간은 4년이다.

사황자 소

고려의 4대왕 광종이다. 결혼은 8황자의 누이 연화공주와 하였다.

고려시대는 근친혼이 가능한 시대였다고 한다.

해주의 마지막을 지켜주게 되는 14황자 정 / 9황자 원은....별로 쓰기가 싫다.

알 수 없는 캐릭터링 최지몽 그는 고려사람인가, 미래에서 온 사람인가

왼쪽은 막강한 힘을 갖은 충추원황후 유씨 / 삼황자,사황자,십사황자의 엄마이다.

오른쪽은 황주원 황주 황보씨 / 팔황자,연화공주의 엄마이다. 연화공주는 사황자와 결혼을 하여 황후가 된다.

 

비극을 맞이하는 황자 십황자 은..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본 우희진배우님 역시 미모가 ....정말 미인이라고 생각하는 배우

시간이 갈수록 더 아름다워 지시는듯하다....

이 드라마 보면서고려시대 검색하고 중국 보보경심과 비교하며 보는 재미가 쏠쏠했다.

이준기와 아이유의 비주얼도 너무 좋았는데 마지막이... ㅠㅠ그래도 좋은 드라마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