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일야사

천일야사193회 전설의기녀초요갱 지원이 안소미 이주호 방초록 위대한식사 추어탕 김민경 김대희

JEJEJE 2020. 9. 1.
반응형

천일야사 193회
지원이,안소미 천일야사 출연
천일야사에 트롯이라니ㅋㅋㅋㅋ새로운 시도같기는한데...

오랜만에 이주호님 나옴!!!!!
이주호님 나오니 볼 이후 충분^^

전설의기녀 초요갱
1화 노류장화

아무나 꺾을 수 있는 길가의 꽃

조선 세종 재위기
기방 모란각

(초요갱 지원이)

(매향 안소미)

(옥란 방초록)

(화의군 이수완)

(계양군 김장환)

초요갱이 연이 였던 때 기방에서 천덕꾸러기였다
평원대군은 연이가 노래부르는 모습을 보게 되고 다른 사람 앞에서는 말도 안하는 연이가 자꾸 신경쓰인다
매향은 연이에게 상처가 많으니 관심갖지 말라 경고하는데
어릴적 손님에게 맞고 입을 닫아버린 연이였다
평원대군은 그런 연이를 보듬어주고 연이는 평원대군을 따뜻한 사람이라 느낀다


궐에서 연회가 열렸는데 목소리가 안 나오는 매향이 대신 연이가 무대에 올랐는데 세종은 명기라며 칭찬을 하고 본인을 초요갱이라 소개한다
초요갱이란 이름은 평원대군이 지어준 기명이었다
박연과 평원대군의 도움으로 초요갱은 최고의 기생으로 등극한다
평원대군의 고백을 받아들이고 첩이 된다
하지만 매향이와 동침하고 있던 평원대군을 보게되고......

이 다음 이야기는 다음주에....
ㅜㅜ
모야모야 궁금하게!!!!

위대한식사
김대희,김대희 출연
조선 추어탕의 숨겨진 비밀

 

조선시대 때는 깔려있는게 미꾸라지라 굳이 돈을 주고 살 필요가 없었다하고 흙 속에 사는 미꾸라지가 천하다하여 양반들은 먹지 않았다한다.

(김민경,김대희,김재빈,아놀드홍,조기태,조용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