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제제의 일드

그랑메종도쿄 3회 기무라타쿠야X스즈키쿄카 마리끌레르콘테스트 그리고 아이자와의 합류

JEJEJE 2020. 9. 6.
반응형


그랑메종도쿄 3회


쿠즈미 칸나씨가 그랑메종도쿄를 왔다.
음식잡지인 마리끌레르 다이닝과 컬래버를 하는데 이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면 가게와 요리가 잡지에 실리는 기회이다.
카쿠의 탄고도 참가하고 린코일행은 수렵육을 구하러 다니지만 오피스 잇츠의 에토가 능력있는 사냥꾼을 포섭해서 사슴 등심을 다 사들여 좋은건 살 수가 없게 된다.

린코는 아이자와에게 매장 오픈전까지 메뉴 개발 전문요리사로 실력을 발휘해 달라고 부탁한다.
물론 정시퇴근해서 아멜리 하교는 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하는데 아이자와는 칼거절
린코와 쿄노는 진심으로 설득을 하고 아이자와의 어머니까지 설득에 합류해서 아이자와는 두달만! 합류하게 된다.
전설의 식재료 헌터가 있다고 알려준다.
시즈오카까지 달려간 오바나와 린코
헌터 미네기시를 찾아서 수렵육을 가게에 대달라고 하는데 싫다고 하는 장인의 마음에 스크래치내는 오바나
오바나는 고집불통인 장인에게는 먹히는 방법이라며 들어가서 사슴 고기까지 먹는데 맛은 일품
꼭 이 사슴고기를 받아야 한다.
오바나는 또 도발을 하는데 “그럼 당신보다 맛있는 수렵육 요리를 만들면 주시겠습니까?”

이번엔 사슴고기다
콘테스트를 위해 어마어마한 연구를 하는 일행들
콩소메에 구운 사슴고기를 합쳐 보기로 한다.
사슴고기 지옥 다음엔 콩소메지옥 ㅋㅋㅋ

오바나는 사슴고기와 린코의 피
아이디어를 합쳐 만들기로 한다.

콘테스트 당일
린코는 콘테스트장에서
오바나는 미네기시한테 가서 그동안 연구한 음식을 선보인다.
콘테스트에선 가쿠가 우승을 가져가지만
그랑메종도쿄는 미네기시한테 사슴고기와 식재료를 받게 된다.


약속한 시간 두달이 지나고 아이자와는 그랑메종도쿄를 떠나는데 아멜리의 도시락을 그동안 오바나가 싸줬다는 것을 알게되고 그것때문에 아멜리의 웃음이 많아진 것에 감동받은 아이자와... 그길로 그랑메종도쿄로 다시 돌아와 합류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