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제제의 일드

그랑메종도쿄10회 가무라타쿠야X스즈키쿄카X타마모리유타X칸이치로X오이카와미츠히로X사와무라잇키

JEJEJE 2020. 9. 8.
반응형

그랑메종도쿄 10회

오바나는 쇼헤이를 데리고 그랑메종도쿄로 데리고 오고
쇼헤이는 3년 전 다시는 요리를 못하게 될까 두려워서 범인이라고 말하지 못했다고 하고 모두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한다.
오바나는 그런 쇼헤이가 더는 도망치지 않을 수 있게 막고 쿄노는 직접 요리를 해주겠다고 한다


쿄노는 “전력으로 최선을 다해서 제대로 만든 요리인데 마음을 움직일 만한 건 못느꼈지? 네가 더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어.
남들에겐 없는 재능이 있으면서 왜 이 세계에서 나가려는 건데? “
쿄노와 오바나는 그랑메종도쿄엔 쇼헤이의 힘이 필요하다고 하고 참치를 할거라고 한다.
그랑메종도쿄는 쇼헤이를 고스트셰프로 채용하기로 한다.


미슐랭의 평가기준은 5가지!
식재료의 질,요리 기술의 수준,독창성,가치에 알맞은 가격,요리 전체의 일관성
조사원의 심사를 3번 통과해야 하는데 별이 없는 가게에는 조사원 1명이 오고 인정하면 별 1개가 붙고 1스타를 받은 가게에는 두사람이 오고 두사람이 인정하면 별2개가 붙고 2스타를 받은 가게에는 새로운 조사원 2명이 찾아와 2스타 가게의 조사 결과는 리포트로 정리해서 조시원과 미슐랭 가이드의 인터내셔널 디렉터가 모이는 회의인 스타셀렉션으로 넘어가고 3스타를 따려면 모든 참가자가 만장일치로 표를 줘야해서 3스타를 딴 요리사는 레전드라 불리는 인물들...

가쿠는 수셰프인 쇼헤이가 없어서 탄도는 고전하고 그랑메종도쿄는 메뉴개발에 열심히고
메인 요리 개발은 오바나와 쇼헤이를 중심으로 진행하기로 하고 메인은 멧비둘기로 결정!

쇼헤이는 도쿄에 못 있을줄 알고 집을 정리해서 쿄노의 집으로 오게 되고 오바나는 다시 차고로 온다.
가쿠엔 새로운 셰프 유즈키가 오고 탄고는 가쿠를 떠난다

린다는 쇼헤이의 행방을 쫓고 미유는 그랑메종도쿄로 와서 쇼헤이를 찾고 있다고 하는데 오바나는 식사는 권하고 인생이 바뀌는 가게가 정말 있다며 감탄을 하고 간다.
린다는 그랑메종도쿄에 와서 샅샅이 뒤지고 쇼헤이가 여기있으면 절대 3스타는 딸 수 없다고 하고 오바나는 4일 후 새로운 메뉴를 먹으러 오라한다.
쇼헤이는 멧비둘기로 요리를 만들고 오바나는 린다에게 직접 내가라고 떠민다.


린다는 히라코 쇼헤이가 있는 가게엔 3스타를 못 받게 하겠다고 말을 남긴채 떠난다.
그랑메종도쿄에 한없이 미안해서 떠나려고 하는 쇼헤이와 그런 쇼헤이의 마음을 알고 잡아주는 그랑메종도쿄 식구들
이로써 그랑메종도쿄엔 최고의 팀이 만들어졌다.


오바나 나츠키 = 기무라 타쿠야 , 하아미 린코 = 스즈키 쿄카
히라코 쇼헤이 = 타마모리 유타 , 세리타 코이치 = 칸이치로 , 아이자와 카메히토 = 오이카와 미츠히로 , 코노 리쿠타로 = 사와무라 잇키
탄고 마나부 = 오노메 키크노스케 , 에토 후미오 = 테즈카 토오루 , 린다 마치코 리샤르 = 토미나가 아이 , 쿠즈미 칸나 = 나카무라 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