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일야사

천일야사 227화 사랑과전쟁 위험한 아내 도깨비의 이유있는 집착 설화 천일야사배우 방초록 김채형 김로완 안준하 김신익 장현정

JEJEJE 2021. 5. 26.
반응형

사랑과전쟁
위험한 아내


조선 단종 재위기

혼기를 놓친 가난한 소근소사와 27살 차이나는 변수창이 혼례를 올렸다

젊은 아내에 대한 근거없는 의심
젊은 아내 소근소사의 전략
회임을 했다
변수창은 아이를 낳을 수 없는 몸이라 한다
아이를 본인의 아이라 인정하지 않자 소근소사는 밥을 먹지 않고 꿇어앉아 자신의 결백을 외치고 변수창은 정의원의 말을 듣고 소근소사를 믿는다

이 일은 소근소사와 의원이 짜고 벌인 일
하지만 이를 알고있는 변수창과 그의 첩

변수창은 정의원을 의심하지만 아이의 아버지는 병수창의 양아들인 변득비였다
결국 이들은 대가를 치르게 되었다

천일야사배우
소근소사 방초록. 변수창 김태형.덕자 김지민. 변득비 김로완. 정석두 배건식



도깨비의 이유있는 집착


뽀뽀 못 하는 남자에게 나타난 구세주
선녀보살 무녀
뽀뽀 못 하는 이유를 무녀가 찾았다
바로 도깨비

도깨비의 덫에 걸린 뽀뽀 못 하는 한 남자와 사기꾼 무녀
도깨비의 감시때문이 한 집에 갇히고 만다
돈만 먹고 튀려던 무녀는 꼼짝없이 걸려들었다

그러던 중 외로움에 휩싸인 김철민의 기구한 사연을 알게되고 죄책감이 든 무녀
무녀는 김철민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고 도깨비의 정체를 알려준다

도깨비의 정체는 김철민의 아버지였고 불순한 의도를 가지고 김철민에게 접근했던 여자들을 물리치고 위해주는 여자를 찾기 위해 도깨비로 옆에 있었던 것
김철민의 아버지는 떠나며 유산을 남기고 떠났고 그후 두 사람은 유산으로 잘 살았다고 한다

천일야사배우
도깨비 안준하. 김철민 김신익. 선녀보살 장현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