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일야사

천일야사 229화 미치광이 여인들의 집 방대하고 귀한 힘 초능력자 천일야사배우

JEJEJE 2021. 5. 28.
반응형

천일야사 229화

미치광이 여인들의 집


소복을 입고 산발한 채 남자들을 쫓는 여인들
김씨 일가 여인들이 미치광이가 된 이유

딸을 낳은 며느리를 구박하는 시어머니
손녀를 식충이 취급하는 할머니
남녀차별이 심한 이씨여인

김명익의 두 아들이 두창에 걸려 죽음을 맞이했다
그리고 집안의 여인들도 모두 두창에 걸려 눕게되었고 의원이 놓아준 침을 맞고 다 낫게 되었다
하지만 이것은 비극의 시작이었다
두창이 치료된 이후에 미쳐 날뛰기 시작했고 김명익은 이들을 광에 가두었다
광에서 김명익과 여인들은 숨이 끊긴채 발견되었다
남은 아들 김유백 또한 같은 증세를 나타내고 이 원인으로 사위를 잡아온다

데릴사위 백삼길은 자신을 업신여기는 처남 셋
그리고 처가식구들
독초를 이용해 김씨 일가족을 죽인 사위


천일야사배우
김명익 김태형. 백삼길 박재현. 김유백 김로완. 심만석 배건식. 의원 전형일



방대하고 귀한 힘 초능력자


신비한 영웅 설화
조선을 강타한 초능력자

위험에 빠진 김시인을 구해준 인연으로 부부의 연을 맺었다
주변을 뒤흔들만큼 강력한 이은희의 방귀의 위력
그것을 시아버지 김진사가 목격하고 말았다

방귀쟁이 며느리를 내쫓으려는 시아버지 김진사
김시인은 이은희와 처음 만났을때 방귀로 인해 도움받았던 일을 얘기해준다
하지만 남과는 다른 방귀때문에 집에서 쫓겨나게 된다
그후 이은희는 현감을 구하게되고 마을의 영웅이 되어 복귀하게 된다
하지만 시아버지 김진사는 마음에 들어하지 않았고 ..이은희의 집에 도둑이 들었을 때 방귀로 사람들을 살려 인정받게 된다

천일야사배우
이은희 장현정. 김진사 한춘일. 김시인 김민재. 달래 김단미. 현감 안준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