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제제의 중드

삼생삼세침상서 26회 소심한복수 27회 그만의애칭 봉구와동화제군의사랑 철벽남동화제군의사랑 웨이브드라마추천 중드추천

JEJEJE 2020. 9. 2.
반응형

삼생삼세침상서 26회

 

 


제군에 대한 소문을 사명이 얘기해주는데
태신궁에 미인을 숨겨두고 엄청난 총애를 하는데 그 미인과 온천에서 같이 몸을 담근걸 연송전하가 봤다고 하고 그 여신선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이 성옥이라는 ㅋㅋ
루머가 어마어마...ㅋㅋ 구중천도 루머와 소문이 존재하는군


봉구는 팔찌를 찾기 위해 동화제군이 자리를 비우는 일정을 확인한 후 청구의 백천이라 속이고 안으로 들어간다.
혼자있는 동화제군을 보고 ...팔찌를 두고 가지 않았나요
뒤에서 신선들이 우르르...... 봉구는 또 실수했구나....찾아가지 못하고 일단 후퇴하려는데 동화제군이 봉구에게 주고야 만다.

연송은 지나가는 백진과 봉구를 보며 왜 쳐다보세요? 좋으냐고 물으니 동화제군은 참 재미있는 아이라고 한다.

천군은 지학에게 벌을 끝내고 다시 구중천으로 돌아오라고 하는데
이에 청구족인 백진과 봉구는 천족이 참 너그럽구나 싶어서 웃었다고 하고 천족은 재주만 있으면 돌아올 수 있음을 다시 봤다고 하는데
지학이 돌아오는 문제는 후에 다시 얘기하자 하는데 동화제군은 지학을 감싸준다
하지만 연회가 끝났으니 서황으로 돌아가라 명한다.

술에 취한 동화에게
너무 나빴다고 날 애완동물이라고만 하고 떠날 때 잡지 않았다고 말하고 동화 곁에 술취해 쓰러진 봉구
깨어보니 또 제군의 옷을 .. 안고 자는 중.........숙취로 기억 못하는 봉구
백진과 아리에게 무슨 일이냐고 묻는데 백진은 동화제군의 옷을 봉구가 꽉 잡아서 옷을 두고 가셨다고 하고 동화제군이 입을 옷이 없어 아리가 야화에게 옷을 빌리러 갔는데
아리가....
동화형님이 봉구 누나를 품에 안고 오셨는데 봉구 누나가 끌어안고 못 돌아가게 해서 동화 형님이 누나 곁에 있어요
참 옷도 벗으셨는데 입을 만한 옷이 없어서 아버지 옷을 빌리러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리 너무 귀여워
동화제군의 옷을 돌려주러 간 봉구
태신궁 밖에서 옷을 던지고 튀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리와 같이있던 봉구는 동화제군과 연송이 오는 것을 보고 손수건으로 변해버린다.
동화는 손수건을 들어 만지고...본인이 잃어버린 손수건이라고 한다.
아리는 손수건이 아파할지도 모르니 천천히 만져 달라 하고 ㅋㅋ
동화는 손수건 먹튀 ㅋㅋㅋㅋ
봉구는 청구의 명예때문에 그냥 손수건인척 하기로 한다.
동화는 손수건을 갖고 배를 타고 봉구의 뒷담화를 하고 물에 젖고 많은걸 한다.


삼생삼세침상서 27회

 


아직도 손수건인 봉구
동화제군은 향을 피우는 곳에다가 손수건을 덮어 젖은 봉구를 말려준다.
아리는 봉구누나를 살려달라고 절안상신을 찾아가는데 절안상신은 반응이 그닥.....
동화제군은 손수건을 옆에 놓고 요리를 한다 그넘의 탕수어 ㅋㅋ
여럿 맛 보았다가 죽을뻔한 그 탕수어.... 맛보려는 찰나 연송이 와서 잠시 손수건을 두고 외출하는데 그 탐을 타 봉구는 손수건의 모습에서 탈출!
탕수어를 맛보는데 역시....먹을만한 음식이 아니야 ㅋㅋ
탕수어를 다시 손보고 맛있게 머고 있는데 들어오는 소리에 다시 손수건으로!
연송이 탕수어를 맛보는데 너무 맛있다고 한다. 동화제군도 한입! 하려는데 연송이 다 먹어버림...
절안상신이 아리와 함께 동화제군을 찾아왔다.
아리가 손수건을 잃어버렸는데 그 손수건을 동화제군이 갖고갔다 들어서 찾으러 왔다고 한다.
동화제군은 주운 손수건이라며 다른 손수건을 주고...아리는 아니라 하는데 절안상신은 물러간다.
이번에도 탈출 못한 봉구
동화제군이 잠들었을 때 도망치는 봉구다.
도망친 봉구를 찾아 동화제군은 다시 술법을 걸어 손수건으로 만들고...
연지오는 동화제군에게 제대로 결판을 내겠다며 소환하는데
허리에 손수건 매고 동화제군 등장 ㅋㅋ


봉구는 연지오를 처음 보는데 망나니라 들었는데 꽃미모라며 감탄하고 ㅋㅋ
싸우다가 떨어지는 손수건....동화제군이 필사적으로 잡으로러 가는데 봉구의 모습으로 돌아오고 연지오는 싸우러 오는데 여인을 데려왔다고 또 발끈
갑자기 휘몰아치는 바람에 휘말린 연지오와 봉구는 어디선가 눈을 뜨는데
부우산 꼭대기의 범음곡이 딱 그때 열려서 범음곡 절벽 아래로 떨어졌다고 하는데 여긴 비익조가 사는 곳이라고 한다.


육십년에 한번 열린다고 하는데 ... 딱 그때 떨어짐 ㅋㅋ
범음곡에서 길을 헤매이다 떨어진 봉구.. 의리있는 연지오는 같이 떨어지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