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제제의 중드

삼생삼세침상서 29회 보라빛손수건 삼생삼세침상서 30회 귀여운질투 웨이브 중드추천 봉구와동화제군 디리러바 고위광

JEJEJE 2020. 9. 9.
반응형

삼생삼세침상서 29회

 


28회에서 새로오는 신선을 골려주기 위해 바닥을 아주 깊게 판 봉구는 베겨쓴걸 갖다 드리기 위해 사부님께 가는데 안계시고..
수업엔 새로운 신선이 아닌 동화제군이 오고 학생들은 놀라움과 동시에 ....@_@!!!!!!
맹소는 센스있게 밖에서 수업하자고 권하고 야외수업을 하기로 한다.
하지만 사부가 그 깊게 판 곳에 빠지고....
그걸 모르는 봉구는 베껴쓴걸 가지고 기다리고 있다가.. 맹소에게서 “구가 사부님이 네 가죽을 벗겨버리시겠대.”
이해못한 봉구에게 소연은 “네가 설치한 함정에 빠져야 할 사람은 안 빠지고 네가 계속 찾는 그 사부가 화나서 펄펄 날뛰다가그
렇게 됐지. 그러니깐 결론은 사부가 함정에 빠졌어 근데 멀쩡해 한 시간 만에 빠져나와서는 네 가죽을 벗기겟다고 하더라 손이 발이 되도록 빌어도 널 용서할 것 같진 않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범음곡에서도 사고뭉치 봉구..

동화제군을 만난 봉구는 손수건으로 벌벌떨다가 범음곡으로 떨어진걸 따지고 그게 동화제군은 네 마음대로 하라며 손수건으로 변한다.
봉구는 동화제군이 추운건 싫다고 하니 눈에 묻고....

그이후에도 얼음물에 손수건을 담그고 귤을 짜부시키고.......
온갖 복수를 다하는 봉구

동화제군이 와서 출관했다는 희형한테 뛰어간 소연
희형은 소연에게 제군에게 많은 빚을 졌고 난 이미 평생 범음곡에 머물기로 맹세했고 제군이 오실때마다 시중을 들기로 했으나 소연에게 더는 마음쓰지 말라고 하지만 소연은 포기하지 않는다.

(순순히 나가주는 소연....)

우연이 동화제군과 연송이 전설의 첩주술로 바둑을 두고 있는 것을 보고 봉구한테 가서 말하는데...
봉구는 손수건이... 동화제군이 아니라는거에 빡쳐서 나가고



(예전 태신궁에서 키우던 여우를 생각한 동화제군)

종학 겨루기 명단 발표의 날
사부에게 찾아간 소구
소구는 사부에게 죄송하다 하고 사죄드리러 왔다하였는데 사부의 태도가 달라졌다.
종학 겨루기대회 최종 후보 명단에 절 빠뜨린게 아니냐 붇는 봉구
사부는 봉구가 기초가 부족해 대회에 적합하지 않다고 한다.

봉구는 희형이 범음곡에 있고 동화제군의 시중을 들고 있단 얘기에 동화제군은 날 구하러 온 것이 아니라 생각하고...
종학 겨루기에 나가지 못하게 된 봉구는 빈바과를 훔치려고 하는데 맹소가 못 훔치는 섬뜩한 얘기들을 해주는데.. 그래도 도전해보는 봉구
맹소의 말대로 빈바과 주위엔 뱀이 출현하고.. 이를 지켜보는 동화제군


삼생삼세침상서 30회


봉구와 술을 마신 맹소는
“비밀 하나 알려줄게 매달 보름달이 뜬 밤 음기가 극에 달하면 네마리의 이무기는 천지의 영기를 마시고자 몇시간 그곳을 떠나지.”

“올해 빈바과의 효능은 내공만 느는게 아니라 남신선이 먹으면 더 멋져진다던데.”

빈바과를 얻으면 반반 나누기로 하고 같이 훔치기로 하는 봉구와소연
봉구와 소연은 빈바과 아래까지 통화는 땅굴을 파는데 그 땅굴에 술법을 거는 동화제군
어제 판 통로로 내려가는 소연 “난 분명 하나만 팠는데 왜 세 갈래 길이 나와?”
소연이 나오지 않자 직접 내려간 봉구 역시 세 군데 통로에서 헤메는데 ...
한 갈래길로 나가니

봉구는 이 둘이 치열하게 싸우고 있는 기를 보게 되고 묘락과 겨뤄보게 되는데 도중에 동화제군이 와서 도와준다.
봉구는 빈바과를 훔치러 가야하는데 묘락과의 겨루기로 시간을 지체했고 가려는데 동화제군은 보내주지 않고..
봉구는 빈바과를 훔치러 가야한다 말은 말은 못하니 연지오랑 약속이 있다 하고
질투하는 동화제군 ㅋㅋ나갈 방법은 없고 24시간 기다리라고 한다 ㅋ
그러다가 말실수로 빈바과를 훔쳐야한다 말하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