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제제의 중드

웨이브 중드 추천 삼생삼세침상서 31회 동거 32회 첫제자 봉구와동화제군 로맨스중드 디리러바 고위광

JEJEJE 2020. 9. 10.
반응형

삼생삼세침상서 31회

 

동화제군이 약을 가지러 간 사이에 돌아온 소구
소연은 밤새 널 찾았는데 코빼기도 안 보였다고 .. 봉구는 동화제군을 만났고 구해줬다고 한다.
그때 희형이 동화제군의 침소에 왔지만 동화제군은 신경쓰지 않은것 같다고 하니 소연은 그건 얼음장이 질투 유발하게 하려고 하는 것 같다고 ㅋㅋㅋ 이런 열혈바보...ㅋㅋ
봉구가 생각해도 이건 아닌 것 같다고 갸우뚱

사명 “어쩌면 두 분이 이루어질수도 있거든요.”
성옥 “하지만 진즉 확인했지만 둘은 인연이 없다면서요.”
사명 ”인연이 없다면 어찌 둘이 범음곡에서 마주치고 또 묘의연 일에 함께 연루됐겠어요? 운명을 다시 쓸 수 있다면 새로운 운명도 있을 수 있죠.”

동화 “여긴 여인의 방인데 어찌 멋대로 드나드나?”
소연 “그러는 당신은?”
동화 “둘이 얼마나 함께 지냈나?”
소연 “범음곡에 왔을 때부터 지금까지 반년째다. 얼음장, 이 몸이 왜 대답해야 하지?” (항상 한발 뒤늦게 알아차라는 소연 ㅋㅋㅋ)
동화 “마군의 방이 마음에 들어서 옥림원의 방과 바꾸고 싶군.”
소연”싫거든.”
동화 “희형도 옥림원에서 지낸다.”

(희형밖에 모르는 바보 ㅋㅋㅋㅋㅋㅋㅋㅋ)

맹소 “범음곡에는 사계절의 구분이 없어.”
소구 ”그럼 범음곡은 항상 이렇게 춥다는 뜻이야?”
맹소 “맞아”
소구”어떻게 그래?”
맹소 “2백년 전 이었지 비익조족에 침엽이라는 신관장이 계셨는데 봄과 여름, 가을을 잘라 소매 안에 넣고는 기남 신궁에서 은둔하여 다신 나오지 않았어. 그때부터 범음곡에 겨울만 남은거야 .”
소구”침엽이 세 계절을 왜 베어 간 건데?”
맹소 “아란약을 위해서래”
소구”아란약이 누군데?”
맹소 “아란약은 비이갸조족의 둘째 공주였는데 봄,여름,가을을 무척 좋아하셨다고해 하지만 아란약이 세상을 떠나자 그녀의 이름은 일족의 금지어가 됐어.침엽은 비익조족이아란약의 이름을 입에 담지는 못해도 잊지 말라는 경고로 세 계절을 가져간거야”

사부는 종학대회 결승전 명단에 구가의 이름을 올렸으니 열심히 준비해보라고 한다.

구가 “그나저나 결승전에 진출하긴 했지만 결승에서 뭘 겨루는지 몰라.”
맹소 “이번 종학 대회는 성 밖에서 열리는데 술법이 금지된 곳이거든 그러니깐 이번 대회는 검법만 겨루게 될거야.검을 다루는 정신과 기술을 주로 평가하는데 참가자는 눈 기둥 위에서 검법을 겨루다가 먼저 떨어지면 지는 거야”


삼생삼세침상서 32회

희형의 침소에 묘락이 침입했다.
묘락 “넌 제군을 사랑하지?”
희형 “그걸 어떻게 알죠?”
묘락 “내가 어떻게 알았는지 내가 누구인지 알 것 없다. 네가 제군을 원하는지 그것만 말하면 된다.”
희형 “그게 무슨 뜻이죠?
묘락 “너도 모르는 사이에 제군을 사랑하게 됐는데 딱하기도 하지 다른 여인이 나타났구나 미워하는 것 말곤 할 수 있는 것도 없지 넌 얻으려고 애쓰는데 제군은 그런 제 감정 따위 전혀 신경 안쓰니까 “
희형 “대체 뭘 하려는거죠?”
묘락 “지금 이 상황을 바꾸고 네가 원하는걸 갖고 싶지 않아?”

희형은 소연을 이용해 빈바과를 얻으려고 한다.
소연은 미안한지 본인이 이기면 반은 봉구한테 준다하고 봉구도 반 나눠준다 한다.
동화는 직접 봉구를 가르치기로 하고 들어올수도 나갈수도 없는 결계를 친다.
열흘관 폐관수련을 하면 공력도 한단계 성장 할 것이라 한다.

봉구와 소연은 열심히 연습을 한다..

맹소는 아끼던 장군(귀뚜라미)이 죽어 슬픔에 빠지고 술독에 빠져있다.
결록은 질풍원에 못 가서 소연이 결계를 풀고 소구를 데리고 나간다.
이 귀뚜라미는 청구의 봉구공주가 준 사랑의증표라 의미가 크다고 ㅋㅋㅋㅋ눈 앞에 봉구를 두고..아무도 모르고 봉구도 고모인줄 알다가 본인인줄 알고 더 놀라는데ㅋㅋ

밤에 몰래 나갔다 온 봉구한테 화가 난 동화제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