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제제의 중드

삼생삼세침상서 28회 범음곡 디리러바 고위광 웨이브드라마 중드추천 봉구와동화제군

JEJEJE 2020. 9. 3.
반응형

삼생삼세침상서 28회

 


봉구와 연지오는 떨어졌는데 비익조 일족의 2황자 상리맹 위로 떨어지고 바로 잡혀 들어간다
비익조족은 청구랑 껄끄러운 일이 많은 부족이라 숨기기로 한다.
상리맹은 이 둘을 야효족의 왕자와 공주인데 비익조의 종족 종학의 학풍을 선망해 직접 배우고자 오는 길에 실수로 2황자와 부딪혔다고 해준다.
종학 질풍원에 머물려 편하게 학문을 교류하라고 하고 상리맹이 질풍원으로 안내 해준다.
상리맹은 몰래 빠져나간걸 어머니가 알면 혼나기에 본인도 둘러댄거라고 하고
범음곡을 나가려면 60년 후라고 말한다 ㅋ
범음곡은 60년 후 잠깐 동안 잠시 틈을 연다고 하고 그 틈을 나가려면 3천년을 수련 해야 한다고 한다.
범음곡에서 맹소,구가(봉구),소연(연지오)은 이렇게 만나게 되었다.


소연은 범음곡이 열리기만을 기다리자고 하고
구가는 이것저것 시도해본다

소연은 희형을 알아보고
희형은 악사일뿐 희형이라고 하지 않는데
소연은 어렸을 때부터 둘만의 장난을치는데 ... 역시 희형이었다
희형은 평범한 범음곡 사람이라며 밀어내는데 소연은 개의치 않는다.


학생 겨루기 대회가 열리는데 그 대회에서 이기면 상품이 빈바과라 한다.
빈바과는 죽은 사람을 되살리고 신선으로 살릴 수 있어 엽청제한테 필요한 것
올해 열린 열매가 사람을 살릴 수 있다는 말에 대회에 신청해야겟다 하는데 사부가 신청자를 거른다고 한다.

그때 묘락은 빈바과로 악의 기운을 다스리기에 좋을 것이라 생각한다.

구가는 사부한테 미움을 사서 잘 보이려 과제를 두배써서 내려고 하고 소연은 죄없이 같이 쓰고있는데 둘 다 모자란 학생이다 ㅋㅋㅋ


맹소도 모르는 사부님의 이름 ㅋㅋㅋㅋ

동화제군은 다도수업을 하기 위해 범음곡으로 향하는데..
범음곡에서는 다도수업을 동화제군 말고 다른 신선이 오는 줄 알고 모두가 힘을 합쳐 함정을 설치하는 중이다.
전문가 봉구한테 함정설치를 물어보고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른채 열심히 도와주는 봉구 ㅋㅋ
빠지면 한 사흘 내리자는 함정을 만들어 놓는데.....

반응형

댓글